티스토리 뷰


강원도 2박 3일 여행 2-1
둘째날 아침
스쿠버다이빙을 하기위해 배를
든든히 먹어야겠다는 생각에
아침으로 전복해물뚝배기를 먹기 위해
정동진 등명맛집 식당으로 갔어요

등명맛집
강원 강릉시 강동면 율곡로 1378
매일 8:00~ 20:00
단체석,주차,무선 인터넷
모닝와이드 출연

아침이라 시원한 된장육수로 만든
전복해물된장찌게를 주문했어요

커다란 창과 밖으로 보이는 초록들
높은 층고가 개방감을 주네요

어디를 봐도 푸르름이 가득해요

 

메뉴는 가자미물회,황태해장국,

전복해물칼국수,곤드레밥,

전복해물뚝배기,전복해물된장이
있어요
재료가 싱싱해서 다른 메뉴도 맛있을거
같아요

정감있는 밑반찬들~
추가 반찬은 셀프랍니다
개인적으로 고추 된장 삭힘이
참 맛있었어요

시골인심 같은 넉넉한 식재료~
홍합이 냉동이라며 조개를 추가로
넣어주셨답니다

국물이 어찌나 개운하던지 다른 반찬이
필요없었어요
자꾸 떠먹게 되더라구요
콩나물까지 들어있어 해장으로도 좋아요^^
밥한공기를 뚝딱하고 자리에서 일어났어요

큰 기대없이 들어왔는데 정말 맛있네요
된장이 맛있어서 집된장으로 하셨는지
여쭤보니 파는된장과 반반씩 섞어서
요리 하셨다고 솔직히 말씀해 주셨어요
공기 좋은 곳에서 직접 담은 된장이라
아주 맛이 훌륭해요

 출구에서 보이는 노란등이 달 같아 보이네요~ㅎㅎ

다음 목적지는 향호해변~
주문진 해수욕장 입구에 주차를 하고
해변으로 가 보았어요

방탄소년단 2017년 발매한 "봄날" 촬영지래요

주문진해수욕장 바로 옆에 있는 향호해변 방향으로
가시면 되요

한적함이 느껴지시나요?
이곳도 포토존인것 같아요

쉼터도 있어 좋아요

길 건너편에 BTS버스 정류장이 보여요
실제 운영되는 버스정류장은 아니라고 해요

강원도 여행중 요즘 핫한 곳이래요
바다색도 예뻐요
어떻게 이런 곳을 찾아내서 촬영을
하는지 대단해요~

다른 때는 줄서서 사진을 찍는곳이라던데
이날은 매우 조용한 해변을 만끽할 수 있었어요
스쿠버다이빙 예약 시간이 가까워져
자리를 옮겼어요

다음편은 현지인 추천 맛집 막국수와
낙산사를 올릴께요
기대해 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