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원도 2박3일 여행 둘째날 두번째 이야기~
양양서 스쿠버 다이빙을 처음으로
해보았어요
미리 인터넷으로 11시로 예약을 한후
간단한 주의 사항등 설명을 듣고
장비들을 받으로 이동했어요

노라조다이브리조트 스쿠버
강원 양양군 현남면 매바위길 83
주차장 넓어요

다이빙후 장비들을 정리할 수 있는
공간도 넓고 화장실,샤워장도 깨끗해요
스쿠버다이빙 팀원들과 바다로 고고~
무거운 장비를 매고 바다의 세계로 풍덩~
초반엔 무서웠지만 새로운 도전을 했다는 것에
뿌듯했어요

체력 소모가 큰 스쿠버다이빙을 마치고
제 충전하기위해 추천해 주신 막국수를 먹으러
남애면옥으로 갔어요

남애면옥
강원도 양양군 현남면 동해대로 280

물막국수와 회막국수를 주문했어요
강원도에서 막국수 한번 먹어줘야죠 ㅎㅎ

손만두국과 설렁탕도 있어요
실내도 깔끔해서 좋아요~

바다옆이 바로 식당이라 뷰도 좋네요
현지인들이 많이 오는 식당이더라구요~

베란다에도 테이블이 있어 먹어도 좋겠어요

밑반찬이 차려졌어요
명태회무침이 새콤달콤하니 맛있었어요

물막국수~
자극적이지 않고 슴슴하니 맛있어요

회막국수~
새콤달콤 양념장에 고소한 김가루가 듬뿍^^
맛집이기도 하지만 배고프다 보니
꿀맛이었어요 ㅎㅎ
옛날 불고기랑 같이 먹어도 맛있겠어요~

다음 목적지인 낙산사로
향했어요~

낙산사
강원 양양군 강현면 낙산사로 100
입장료 4,000원
주차료 4,000원

주차장은 정문과 후문
두군데가 있어요

여기서 주차 꿀팁!!!
후문 매표소쪽 인근 카페 근처에 주차하면
무료 주차장이 있으니 꼭!!!
참고 하세요~


제일 처음 만난 낙산사 다래원~
바다와 어우러져 차한잔하기 좋은
곳이에요

드디어 의상대에 도착했어요
동해바다가 어우러진 동해안의 대표적인 해안정자,
뒤로 멋스럽게 뻗은 해송과 암벽
한폭의 그림같아요
이곳에서 일출을 보면 참 멋질거 같아요~



의상대에서 바라본 절벽에 지어진 홍련암~
참으로 절경이에요

끝업이 펼쳐진 바다~
탁트인 바다만 바라봐도 좋네요^^
바다색이 너무 예뻐 탄성이 나와요

홍련암 소원이 이루어지는 길따라
해당화가 곱게 피어있어요

2005년 4월 참화속에서도 홍련암 법당은
관세음보살님의 원력으로 불길이 닿지 않았다고
해요

해수관음상을 만나로 갔어요
낙산사가 유명한 이유이지요~
해수관음 법당에서 바라본 해수관음상의
모습도 참 좋아요

 꿈이 이루어지는 길을 따라 내려와
원통보전을 지나 연못을 구경했어요


고즈넉한 낙산사의 모습~
정말 기억에 오래 남을만한 명소인것
같아요^^
강원도 여행시 꼭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