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는 입맛이 없을때나 기력을 잃었을때 찾게 되는
음식이 있는데요
바로 낙지요리랍니다~
오래전부터 다닌 대전 용문역 근처
충무할매 낙지볶음을 소개할까 해요

충무 할매 낙지볶음
대전 서구 도산로 340
용문역 2번 출구에서 416m
매일 10:00~23:00
명절당일 17:00~24:00
연중무휴

뒷편에는 주차장도 넓직해서 좋아요~
여러 TV 맛집 프로그램에 소개된 적있는 곳으로
유명한 곳이죠

요즘 날씨에 제격인 산낙지양곱창전골을 주문 했어요~
홀은 테이블로 되어있는데 안쪽으로 신발을 벗고
들오가는 곳이 있어요
오래된듯 하지만 깔끔해요
생생정보에 30년 전통 맛집으로 소개된적도
있네요

낙지 왕만두와 떡갈비, 메밀전병 메뉴도 있어요

정갈한 밑반찬이 차려졌어요
전골은 밑반찬이 필요없긴 한데 여러가지가 나오네요
새콤달콤 오이미역 냉국,
전골을 먹다 한입씩 하면 개운해요
잘익은 갓김치,열무김치
전골위에 얹어 먹음 입맛 살리지요

상추겉절이, 콩나물, 나물은 So So

산낙지양곱창전골이 나왔어요
꿈뜰꿈뜰 산낙지들이 춤을 춰요~
육수와 배추,파등의 야채,당면,팽이버섯,
산낙지,곱창을 넣고 매콤한 특제양념을 얹어
끓인 산낙지양곱전골
낙지의 양과 곱창의 양도 넉넉해요

보글보글 빨리 끓기를 기다리며
군침을 흘려봐요 ㅎㅎ
국물이 적당히 매운것이 걸쭉하니
졸여 질수록 맛있어요
캬~
시원한 맛이에요

낙지는 오래 끓이면 질겨지니 먼저 건져 먹어요
탱글탱글 쫄깃 쫄깃 ~
양념까지 베어 아주 맛있어요
낙지를 먹고 나니 눈이 밝아 지는것 같아요 ㅎㅎ

낙지와 함께 들어있던 곱창도 고소하니 전혀
비리지 않아요
양념 벤 당면을 건져 먹는것은 또하나의 재미죠~

어느정도 먹다가 라면 사리를 주문했어요

볶음밥도 필수겠죠?
다 볶아지면 김가루 듬뿍~
볶음밥이 정말 고소하니 맛있어요
안 먹으면 후회하죠^^
꼭 필수랍니다 ~

부쩍 아침 저녁 쌀쌀해진 요즘
면역력도 떨어지고 기력 보충하고 싶을때
먹기 좋은 산낙지 곱창전골 드셔 보세요

이상 제돈 내고 먹은 후기였어요

텁텁한 입안을 마무리 해주기 위해
간만에 베스킨라빈스 미찐감자를
먹어 주었어요
치즈 맛이 많이 나는 아이스크림이라
많이 먹음 느끼하니 작은 사이즈로
드시는걸 추천드려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