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울에서 간만에 온 언니와 만나기 위해
코로나도 있고 해서 한적하며 넓고 조용한 곳을
찾던중 대전 상대동 트리플시티 9단지 후문 옆길
인적 드문곳의 라드커피 본점에
다녀왔어요~

라드커피 상대점
대전 유성구 상대서로 11

지하1층 지상 2층으로 되어있고
지하에는 키즈카페 형식으로 되어있어요
아기들과 함께 와도 좋을것 같아요
주차장이 넓지는 않아요


1층 모습이에요
깔끔한 내부 인테리어가 마음에 드네요
카운터에서 따뜻한 온기 가득
수제 대추고차를 주문한후
전망이 좋고 편한 의자가 있는
2층으로 올라갔어요

흑임자 크림커피, 바닐라 슈가 콜드브루,
디카페인 출시,오몽젤리에이드,키위젤리에이드등
독특한 메뉴들이 보이네요
가격대는 좀있지만 분위기와 인테리어가
예뻐 참을수 있어요~

2층에 들어서니 사방으로 뚫린 큰 창 너머로
높은 층을 자랑하는 트리플시티 9단지가 보이네요
곡선미가 느껴지는 의자와 테이블, 조명등이
여유로워 보여요

큼직하고 편안한 의자와 원목의 탁자가
참 맘에 들어요~
군더더기 없는 흰 커튼이 드리워져
분위기있네요
요즘 같은때 테이블이 많지 않은것도
마음에 들어요

진동벨이 울려 가져온 수제 대추차~
걸쭉하며 적당히 단맛이 나는것이
아주 잘 만들었네요
잣도 넉넉히 올려 주어 좋았어요
쌀쌀한 요즘 마시기 좋은 탁월한
선택이에요
간만에 실컷 수다떨다보니 어느덧
어스름한 저녁이 되어가네요
해질녁 라드커피도 운치있어 좋아요

1층에 남자 화장실
2층에 여자 화장실이 있고
화장실안에 돌로 바닥을 꾸민점이
독특하게 느껴졌어요

여름엔 야외 테이블에서 먹어도 좋겠어요
산옆이라 모기가 있을 수도 있지만요 ㅎㅎ

산에 인접해 있어 꽃피는 계절에 와도
정말 멋진 풍겨을 선물해줄 곳이라 생각해요~

간만에 반가운 사람과 즐거운 만남가져서
행복했고 멀리 못나가는 요즘
넓고 한적한 곳에서 따뜻한 차 한잔
마시는 것이 힐링이 아닐까 생각해요^^

카페 내부도 외부, 음료까지도 마음에 들었던
상대동 라드커피
참 괜찮은 곳이에요

이상 제돈내고 먹은 후기였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