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전 동학사 인근에 있는 유명한 홍기와 쭈꾸미를
재코로나 확산 이전에 가보았어요

홍기와 쭈꾸미
충남 공주시 반포면 원전말길 6
매일 11:30~ 21:00
주차장 넓어요

전통 홍기와로 된 외관을 하고 있고
입구는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어요

들어가자 마자 손소독제가 있어요
각종 효소도 판매하고 있어요

내부 모습이에요
입식과 좌식 테이블이 있어요
편안하게 식사 할 수 있는 분위기에요

쭈꾸미 볶음 정식세트를 주문했어요
1인분에 만원으로 도토리전,셀러드,묵사발,쭈꾸미볶음이 나와요

신선한 야채에 간장 베이스의 샐러드에요
약간 짭조롬 하지만 신선해요

슴슴한 콩나물~
매운 쭈꾸미와 함께 하면 좋아요

새송이 버섯 올라간 도토리전~
주문인원수에 맞춰 크기가 달라져요
뜨끈하니 바삭하게 나와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맛있어요

밑반찬으로 나온 무채~
새콤달콤 쭈꾸미 넣고 비빌때 함께 넣으면 맛있어요

기다리던 쭈꾸미볶음~
불향이 확나고 매콤달콤 입맛 돋아요
윤기도 좌르르 ㅎㅎ

시원한 묵사발~
매운 쭈꾸미 먹다 한입 하기에 딱이에요

나눔 접시에 묵사발을 덜고 호로록~
약간 조미료 맛은 나요

맨밥에 쭈꾸미와 콩나물 얹어 한입~
와우!!!
역시 쭈꾸미는 불맛이지^^

무채, 콩나물,쭈꾸미 넣고 쓱쓱 비벼 보았어요

매운맛이 중화되어 감칠맛이 나요~

무채와 콩나물은 셀프코너가 있어 마음껏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맛있게 식사를 하다보니 커다란 통창으로 보이는
풍경이 너무 예쁘네요 ㅎㅎ

사람이 많은 맛집은 역시 이유가 있어요

푸짐하니 맛있게 매운 한끼 할 수 있는 곳
찾으신다면 홍기와 쭈꾸미 강추합니다^^

이상 제돈내고 먹은 후기였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