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간만에 칼칼한 국물이 먹고싶어 전골을 먹으러
유성 봉명동에있는 구들마루에 갔어요
정림동 본점서만 맛보던 곱창전골을 이젠 유성에서도
먹을 수 있게 되었어요
오정동에도 분점이 있다네요

구들마루
대전 유성구 온천동로 65번길 35
영업시간 10:30~ 22:00
042) 822- 8267

외관은 지은지 얼마 안되 깨끗하고 주차장도 넓어서 맘에 들어요

주말,공휴일 제외
오후 3시~ 5시 평일 브레이크타임이니
참고 하세요

구들마루 대표 메뉴 곱창전골 사진이 식욕을 자극하네요 ㅎㅎ

곱창전골뿐만 아니라 닭도리탕,백숙, 삼계탕등도
판매하고 있어요

곱창전골은 (대) 46,000원
(중) 37,000원
(소) 26,000원
곱창추가 1인은 12,000원

동의보감에 기록되 있는 곱창의 효능~
곱창전골 먹을 이유 충분하죠 ㅎㅎ

유성점은 룸도 있고 실내도 깔끔하니 좋네요
정림동 본점도 가본 아들은 허름한 본점 보다는
주차장도 넓고 내부도 깔끔한 유성점이
더 좋다고 하네요
한가지 아쉬운 점은 전골을 끓여가며 먹어서 그런지
실내가 에어컨을 틀어도 좀 더웠어요

밑반찬이 차려졌어요
콩나물 무침, 도토리묵,오이무침,도라지무침,깍두기~
전골집 치고 밑반찬도 깔끔해요
특히 오이무침은 금방 무친듯 싱싱해요

마늘 듬뿍 올린 곱창전골이 나왔어요
전골소자를 시켰지만 냄비 한가득 나오네요

바글바글 끓여 야채가 숨죽기를 기다려요
조기 조기 가득있는 곱창 보이시나요?
곱창이 탱글탱글 맛있어요~
콩나물, 팽이버섯등 야채도 듬뿍 들어있어 풍성해요

당면과 떡첨까지 들어있어
골라먹는 재미가 있지요
곱창전골 국물도 시원 칼칼해요
텁텁한 맛이 아닌 깔끔한 매운맛이에요
양도 푸짐해서 볶음밥은 일인분(2,000원)만 주문했어요
이곳은 비빔밥이라고 메뉴판에 씌여있네요

볶음밥까지 박박 긁어 먹고 숟가락을 놓았어요

솔직히 본점이 더 맛있게 느껴지는건 기분탓일까요?
좀 허름하고 소박한 본점에서 곱창전골을 처음 먹어봐서
그런것 같긴해요
입맛도 변하지요~
그때 먹던 그 맛을 기대하고 갔지만
맛은 있었지만 뭔가 깔끔한 외관만
더 신경을 쓴것은 아닐까란 생각을 해 봤어요

좀더 진한 국물맛을 원하신다면
정림동 본점을 찾아 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