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행과 맛집

[공주 전통찻집] 정원이 예쁜 꽃물

50에도 철딱써니 2020. 8. 24. 08:04

정원이 예쁜 전통찻집 `꽃물' 에 가 보았어요

담장너머 발자욱 그리움에 불러주고
꽃물길어 짙은이름 드리우리

공기 좋은 계룡산 인근에 있고
독립공간 룸으로 되어있어
코로나에도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었어요

꽃물
충남 공주시 반포면 하신소2길 29- 2
매일 12:00~21:00
041) 855 - 7899
목요일 휴무
(구) 담꽃

간만에 가보니 이름도 바뀌고 전용 주차장도 생겼네요

아담하지만 예쁜 잔디밭과 잘 가꾸어진 나무들이
참 예쁘장한 곳이에요
나무의자와 돌탁자가 멋스럽네요~

찻집 주인의 살림집으로 보여요
화장실이 이곳에 있어요
야회 테이블이 곳곳에 있어 즐길수 있지만
너무 더운 여름이라 실내로 들어갔어요

모처럼 하늘도 예쁘고 초록초록 너무 싱그러워
기분이 좋아지네요
나무 하나하나도 정성을 들여 가꾼 느낌이 전해져요

룸으로 들어가서 앉자 마자 보이는 풍경~
차를 안 마셔도 마음이 안정이 되네요

나무 탁자며 깨끗한 방석이며
한지를 바른 깔끔한 인테리어에
셔터를 누르게 되네요

오래된 기둥을 최대한 살려 자연 그대로의 멋을 느낄 수 있었어요

룸에 손씻는 곳도 있고 재밌네요 ㅎㅎ

바로 이곳에서 괜찮아 사랑이야 촬영을 했었던 곳이라고 하네요~

2017년 까지는 담꽃이었다가 꽃물로
상호를 변경하였어요
담꽃도 꽃물도 참 예쁜 이름이에요
꽃물의 차와 다식은 수제로 정성껏 만들어진데요

선불이고 진동벨이 있어 셀프로 이용하셔야 하니
참고 하세요^^

꽃물에서 만든 다식으로는
꽃물모둠다식, 티세트,말차세트,대추설기,흑임자찰떡,
쌀다식, 팥초코렛,밤조림,꿀약과 다식,송화다식이 있고

효소,전통 음료로는
대표메뉴 대추,오미자,생강,수정과,흑초매실,쌍화탕,말차,
소금말차우유,코코넛크림말차,말차쌀라떼,

스페셜 아이스티로 꽃물아이스티,보이시트러스,레몬우롱
꽃차로 국화, 목련,매화가 있어요

우리차 명품우전,명품왕차,떡차,우전,황차,
중국차 보이,봉황단총(송종),금준미,명품보이,
대만차 백호오룡,아리산오룡,대만홍차,삼림계,계화꽃차,문산포종이 있어요

밀크티&과일티, 청귤티/청귤아이스,핑크자몽티,루이보스땅콩우유,
파인아이스티,딸기쉐이크,베리베리쉐이크,

건강을 위한 무가당 냉차
아이스홍차,냉보이,아이스우롱이 있고

커피도 있어요
아메리카노, 아메셋(아메리카노&팥쵸코렛2),카라멜아메리카노

홍차블랙티외 로즈그린팜,마르코폴로,마로루이보스,케모마일등
이름도 생소한 차들이 가득해요
어르신들과 함께 하기에도 좋고
손님 대접하기에도 안성맞춤인 곳이에요

카운테에는 나이 지긋하신 흰머리의 여자분이 계셨어요
왠지 솜씨좋은 장인의 포스가 느껴졌어요 ㅎㅎ
우린 날이 더워 청귤아이스와 핑크자몽아이스를 주문했어요

서비스로 직접 만드신 다식을 주셨어요~
자몽청 알갱이를 먹으라고 귀여운 스픈도 주셨네요 ㅎㅎ
다식이 너무 달지도 않고 계피향도 살짝 나는것이 고급스럽네요

청귤청도 예쁜 받침에 얹어 내어 주어서 대접 받는 느낌이 드네요

핑크자몽티도 과육이 듬뿍 든것이 너무 달지않고 시원하니
맛나네요

앙증맞은 다식~
오백원짜리 동전만한 것이 한입에 쏙^^
차만 마시기 약간 심심함을 채워 주네요

 내집 안방같은 푸근함속에서 편히 쉬며
수다떨다 왔네요~

푸르름 가득한 꽃물^^
비밀의 휴식 공간같은 꽃물~
조용하고 아늑해요

아기자기하며 예쁜곳 찾으시는 분들 강추해요 ㅎㅎ
몸에 좋은 차와 후식들도 많으니 독특한 차, 후식 원하실 때도 좋아요~

이상 제돈내고 먹은 후기였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