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전 대흥동에 위치한
스시쿠루마에 다녀왔어요

지난번에 방문했을 때
재료가 소진되었다고해서
먹지 못했는데
이번에 다시 방문해 보았어요

후기가 좋은 곳이라 기대하며 방문했습니다^^

일, 월요일은 휴무이니 참고하세요!

가게는 아담하고
12명까지 수용할 수 있는
큰 테이블 하나로 되어있어요

내부에 사람이 많아서
좌석을 찍지는 못했어요

원테이블로 되어있어서
오랜 시간 수다를 떨며 앉아있지는
못하지만
덕분에 회전율이 빨라
대기를 오래 하지 않아도 되는 점이 좋았어요

 내부는 깔끔해요

아쉬운 점은 화장실이 외부에 있고
좋지 않아서
화장실은 다른 곳에서
가시는 것을 추천드려요ㅠㅠ

스시쿠루마의 메뉴는
총 3 가지로

쿠루마 셋트,
비이 셋트,
이에 셋트로 구성되어 있어요

저희는 이에 셋트 15,000원을
주문했습니다

이에셋트는 13피스로
광어, 묵은지 광어, 타코와사비, 생연어, 구운연어,
소고기 2피스, 생새우, 구운 새우, 소라, 구운 가리비, 계란, 유부
초밥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추가로 소라, 가리비, 유부+계란,
타코와사비, 왕새우 튀김을
시킬 수 있고요

맥주는 카프리, 테라, 카스가 준비되어 있어요
음료는 스프라이트, 콜라가 있습니다

스시쿠루마에서는 물 대신
차가운 녹차를 줘요

현금 결제시
음료무료 이벤트가
진행중이니 참고하세요

음식을 주문하니 장국과
생강초절임, 간장을 주셨어요

장국이 일반 초밥집에서 먹는 장국보다
시원하니 맛있어서
초밥을 먹기 전 기대가 업! 되었어요
장국을 먹어보고
이집 요리를 잘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드디어 기다리던 초밥이 나왔어요
보기만해도 군침이 돌죠?
윤기가 좔좔 흐릅니다

구운 초밥과 생 초밥이
적절하게 어우러져있어서
좋았어요

저는 한 가지를 계속 먹는 걸
질려하는데
여기는 구성이 다양해서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었어요

맛있는 건 가까이서 한 번 더~ㅎㅎ
와사비도 따로 더 주시니
와사비가 부족하신 분들은
추가해서 드셔도 돼요

개인적으로 저는
넣어주신 와사비 양이 딱 맞아서
추가로 더 넣어먹지는
않았답니다^^

연어 초밥이 맛 없는 집은
정말 초밥을 못하는 집이라고 생각해요
그래서 초밥을 먹을 때
연어초밥을 먼저 먹어봅니다^^

스시쿠루마 연어 초밥은
두툼하고 싱싱하니 맛있었어요~

스시쿠루마의 밥은 일반 초밥밥보다
양이 적은 편이랍니다

그래서 더 맛있게 즐길 수 있지만
남성분들은 조금 양이 부족하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대전 대흥동 맛집을 찾으신다면
스시쿠루마 추천드려요

재방문 의사도 있습니다^^
이상 제 돈 내고 사먹은 솔직후기였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