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날이 더워지면 찾는
베스트 점심메뉴중
메밀소바를
빼놓을 수 없는데요

대전 손메밀소바 전문점
미진을 소개합니다



오래된듯한 외관에
티비 프로 출현
관록이 느껴지는
손메밀소바의 고집스러움이
느껴지는 곳이네요



들어가는 입구는 좁지만
생각보다 식당안은
좌식테이블과 입식테이블이 있는
룸까지 있어 넓게 느껴지네요

미진의 대표음식
메밀국수와 허기진 배를
달래줄 유부초밥,
튀김은 신발을 튀겨도 맛있다는
모듬 튀김까지 주문했어요

식탁에는 메밀국수 육수가 준비되어있어
개인 그릇에 먹을만큼 부어먹는
시스템이에요

무를간것과 대파 송송 썰은것도 있어
각자 취향껏 넣어 즐길 수 있어요

메밀국수는 다른 식당에서 보다
하얀빛을 띄었어요

짜지않은 차가운 육수에
푹적셔 담가 먹으미
술술 넘어가네요

메밀국수 단짝 유뷰초밥은
특별한 재료를 넣은것 같지않은
자극적이지 않은 맛이었어요
역시 짜지않아요

검은 깨가 박혀있는것이
특징이에요

간장소스에 와사비를 넣고
유부초밥을 찍어 먹으니 그맛도
괜찮네요


은근 메밀국수와 조화로우니
잘 어울리네요


 
따뜻하게 막 튀겨져 나온
모듬 튀김~

깻잎,새우, 단호박이
큼직하게 튀겨져 나와요

튀김은 너무 느끼 하지도 않고
바삭하네요

대전 시청 인근에 위치한
미진은 점심시간에 직장인들이
가볍게 먹고 가기에
적당해서 사람들이 은근 많네요

대전에서 흔하지않은
손메밀소바 전문점
미진~
올 여름에도 자주 올거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