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외출했다 늦게 돌아오니
울딸이 엄마 밥하기 힘들다고
대전 유성맛집 철수네 매운갈비찜 본점에서
배달 주문해놓았네요

가끔 매운 음식이 당길때 주문해서 먹는데
한번 먹어보면 그 매력에 빠진답니다~


 

고기도 국내산을 사용하여
마음에 들어요

2인이상 주문가능
1인 12000원이에요
영업시간은 오후 4시~ 새벽 2시
첫째,셋째 일요일 휴무니
참고하세요
현금결제시 쿠폰도 주네요

저희는 요즘 대전 지역화페
온통대전으로 현장결제해서
15% 캐쉬백도 받고 이용했어요

 

맛선택은 순한맛, 중간맛, 매운맛으로
나뉘며

요즘 너무 매운 음식을
잘먹지못하는 부모님을 위해
센스있게 순한맛으로 주문해놓았네요 ㅎㅎ

 

 

 

 

매운 갈비찜 중자,
깔끔한 미역국, 매운속 달래주는 쿨피스,
국물 션한 동치미가
오네요

 

철수네 매운 갈비찜은
양도 푸짐해서
중자를 주문했는데도
셋이서 먹기에 충분했어요

 

 

먹음직스럽죠?
통통한 콩나물부터 맛볼까요?

 

콩나물 비리지않고
양념과 잘어우러져있네요
그런데 이게 왠일?
콩나물이 차가운거에요
얼른 속을 뒤집어 갈비를 맛보았어요

 

아~다행이다
갈비는 따뜻하니 맛있었어요

푸~욱 제대로 익혀
갈비살이 후루룩 벗겨지네요
어쩜이리 부드럽고 양념도
쏘~옥 베어있는지
칭찬할만해요

 

 

매운갈비속 떡첨도 찾았어요
떡국떡을 사용하여
양념이 잘베있고
매운갈비 먹는 즐거움의 보조 역할을
해주네요



어머~
이렇게 작은 조랭이떡도
숨어있어요

맨밑에 깔린 묵은지도
밥도둑이에요
시큼하니 푹 익은 묵은지도
맛에 한몫 거드네요

누구나 즐길수있는 순한맛~
맛있게 매운맛으로
매운맛 드시지 못하는분도
도전할수있어요

매번 먹어도 한결 같은맛~

배달만 시켜서 먹어봤는데
홀에서 직접 즐기면
더 맛있을거 같아요

철수네 매운 갈비찜 본점
찐맛집으로 인정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