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작년부터 대전 소제동에
이색 분위기 카페나 특색있는 맛집 등 핫한 곳이 많이 생겼는데요
그 중 태국음식점 치앙마이방콕에
다녀왔어요~


대전역 동광장을 지나
전통나래관 근처
골목에있는 치앙마이방콕

좁은 골목길안에 꼭꼭 숨어있는데도
어떻게들 알고 찾아오는지
인터넷의 위력은 대단하네요

치앙마이방콕의 입구는
무심코 지나치기 쉬워요
커다란 유리문으로
안으로 밀면 열리는 독특한 문이었어요



들어서자마자 펼쳐지는 풍경~
왼쪽으로는 푸르른 자연속에 있는듯한
정원이있고
가운데는 프론트와 길다란 주방
오른쪽에는 신비한 분위기의
물길위의 식탁을 표현한 룸으로
이루어져있어요


메뉴판을 보며
태국의 대표 음식
쉬림프 팟타야를 주문해봐요



비주얼 깡패
치앙마이 뼈찜도 함께~



코코넛 커리 씨푸드 에그누들(카오쏘이)를
주문해 보았어요

사진이 너무 푸짐해보이죠?




음식 주문을 한 후
손을 씻기위해
화장실을 갔어요

카페쪽으로 유리문을 열고 나가면
오른쪽으로 보이는 화장실문~

감성 돋죠?




치앙마이방콕에서 식사를 한 후
야외 카페에서 음료나 커피를
마시면 50% 행사를 하네요

 
여름엔 햇쌀이 뜨거워 야외 카페가
더워지니 얼릉 다녀와야 할거같아요


코코넛 커리 씨푸드 에그누들(카오쏘이)가
먼저 나왔어요
고소한 코코넛 커리 국물에 신선한 해산물이
들어간 국수로
면발또한 독특하네요
굵지도 가늘지도 않은것이
국물과 잘어울려요

옆에 곁들여진 라임을 뿌려먹으라고
알려주셔서 짜서 넣어먹었어요

이 음식은
여럿이서 와서 함께 조금씩
맛보기를 추천드려요
먹다보면 코코넛이 들어있어
느끼한 맛이느껴지거든요



수림프 팟타이~
곁들여 나온 숙주와 골파 , 라임을 추가해서
함께나온 고추가루 같은 가루소스를
함께 비벼 먹어보았어요
적당히 매콤하며 새콤 달콤 짭쪼롬함이 어우러진
태국식 볶음 쌀국수에요



새우도 실하네요
소스또한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재해석한 요리에요
주문한 음식들중 가장 입에 맞네요~



대망의 비주얼 끝판왕
치앙마이 뼈찜~
큼직한 뼈를 통째로 쪄내 치앙마이만의 소스와
함께 즐기는 요리에요
칼칼한 청양고추를 듬뿍 썰어넣은
국물에 고기를 적셔도 먹어도 보고
국물을 떠서도 먹어보니
술과 함께 먹어주어야하는 맛이네요


 


뼈찜에 찍어먹는 소스가 독특하니
고기맛을 살려주네요
집에 가져와서 다른 고기요리에도
찍어먹고 싶은 맛이에요



한켠에 마련되어있는 흰색의 인테리어가 눈길을 끄네요




물길위에 탁자가 있고
안개도 피어 오르는것이
몽환적인 느낌을 주어 신비스럽네요

 

 이 자리는 커플끼리 즐기면 더 좋을것 같아요 ㅎㅎ


음식을 먹으면서 입가심으로
제철인 수박주스와 망고 라임에이드를
주문해 보아요

수박주스도 리얼 수박의 진한맛이 나고
망고 라임에이드도 색감이 너무 예쁘네요

대전 소제동 태국음식점
치앙마이방콕~
분위기 이국적인것이 너무 좋고
음식또한 새로운 맛이라
모두들 만족해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밤에 오면 더욱
운치있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한가지 아쉬운점은
서버들이 빠른 응대를
안 해주는 것이 개선해야 할 부분이라고
생각했어요

코로나로 해외여행 못 떠나는 요즘
특별한 분위기와 동남아스러운 이국적인 맛을
원하실때 한번 꼭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