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날도 덥고해서 밤에 산책할만한 곳을 찾다
대전 야경이 예쁜 엑스포다리를 찾아갔어요


엑스포다리를 보기위해
주차는 한밭수목원 입구에 하고 걸어가는 것을
추천드려요

산책하듯이 걸어서 갑천으로 걸어가면
엑스포다리를 만날 수 있어요



푸른 잔디밭을 뒤로 펼쳐진
엑스포다리


갑천을 가로지르는 엑스포 다리는
붉고 푸른 철제 구조물이
동글게 가로지르는 모양이 독특한 다리에요


멀리 스마트시티 아파트와 조이마루 골프존의 불빛이
비쳐 아름다운 반영을 보여주고있네요



밤시간 친구와 연인과 가족과
데이트를 즐기러 나와 산책하며 보기에
좋은 곳이에요


가까이 갈수록 반짝이는 조명이 눈에 들어오네요


 


아쉽게도 엑스포의 상징
한빛탑에는 불이 켜져있지 않아
아쉬웠어요



엑스포다리 조명 사이로 달이 밝게 빛나고 있네요

 


멀리서 본 엑스포 다리의 모습
별빛이 쏟아내리는것 같네요

대전엑스포다리 야경은
엄청 화려하거나 세련되지는 않지만
가볍게 산책하며 접할수있는 곳이에요



밤에도 예쁜 한밭수목원 주차장 가는길~
밤이지만 초록 초록한 싱그러움을
감출 수 없네요


남문광장에는 밤바람을 맞으며
자전거를 타시는 분들과
에스보드등
탈것을 즐기는 분들이 여럿있어요

대전 엑스포 다리 야경은
가볍게 산책하며 즐기기
알맞은 장소인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