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메타세콰이어 수림이있는
장태산휴양림을 가보았어요~

 

입구에서 조금만 걸어가면
마주하는 다리위 풍경
물빛조차 푸르르네요

 

장태산자연휴양림 메타세쿼이아숲은
이국적인 경관과 산림욕을 즐길 수 있는
대전의 명소입니다

국가산림문화자산으로
지정된 곳이라고 하네요

 

장태산자연휴양림
사계절 언제와도
멋진 모습이네요

장태산휴양림에는 생태연못이있는데
생태연못은 아쉽게도 정비중이네요

완성된후의 모습기대해봐요~

 

숲속어드벤처로 입성해볼까요?
숲속어드벤처는 스카이웨이와 스카이타워가 있어요

 

 

월별로 이용시간이 약간씩
다르니 참고해주세요

 

숲체험 스카이웨이의 시작이에요

 

스카이웨이는 나무 사이를
구불구불 지나가도록
설치된 길이라 숲위길을 걷다보면
숲속에 동화되는 느낌이 들었어요

 

스카이웨이 끝에는 스카이타워가 있어요
장태산 주변을 전망할 수 있는 곳이죠

 
정상의 풍경을
보기위해 열심히 올라가보았어요

 

 
우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풍경
가슴이 뻥뚤리는 기분이네요

장태산의 자연을 높은 곳에서
바라볼 수있어 좋네요

 

스카이웨이 산책길이 끝나면
출렁다리 입구에 다다르게 됩니다

 

장태산 둘레산길을 이어주는
출렁다리가 개통되었네요

 

출렁다리 아래로 스카이웨이길이 펼쳐져있네요

 

주변을 조망해보니
삼각형 고깔모양의 모습 나무를
볼 수 있네요

 

새로 개통된 출렁다리의 외관입니다
출렁다리 주변으로 메타쉐콰이아 나무들이
둘러쌓여있네요

출렁다리 감상을 마치고
걷기편한 숲 속 교실에서의
산책길로 향했어요



 

2018년 요름휴가지로
장태산휴양림을 문대통령이 방문한후
더욱 알려져서 많은 사람들이
자주 찾아 오는것 같아요
다녀가신 길을 코스로 안내되어 있네요

 

길게 쭉쭉뻗은 메타스퀘어 나무가
보고만 있어도
편안한 휴식과 힐링을 주네요

 

어디선가 잔잔한 음악이 흘러나오네요

가까이 가보니 작은 매점이있네요

 

꾸미지않은 자연스런 멋이 나는것이
자연휴양림과 잘 어울리네요

주변에 좋은 글귀가 있어
마음이 편안해지네요

 

 

빽빽한 메타쉐콰이아 숲길을
걸을 수 있는 것만으로도
행복감이 밀려오네요

 

장태산휴양림의 곳곳엔 평상이
많이설치되있어
간단한 간식을 가지고와서
쉴수도있어요

 

코로나로
지친 마음과 스트레스
아름다운 장태산자연휴양림에서
날려버리는것 어떨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