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끔 이런 피자가 먹고 싶죠
얇은 도우에 담백하고 가볍게 먹을수 있는 피자~

대전 원신흥동에 이태리식당 빛나 도안점에
다녀왔어요

이태리식당 빛나 도안점
대전 유성구 원신흥로 55번길 65-20
11:00 ~21;00
15:00~17:00 브레이크타임
화요일 휴무
주차장있어요

이태리식당 빛나는 아빠딸 빛나가 먹는
맛있고 건강한 이탈리아 요리입니다

인테리어 고급스럽고
식기류들도 너무 예뻐요

화덕에 방금 구운 피자
넘 맛나겠죠? ㅎㅎ

감바스,뇨끼 ,파스타 등
다른 음식들도 맛나지만
담백한 마르게리따 피자로 주문~

창밖 공원과 연결되어있는 예쁜뷰~
빛나는 유성구 엑스포로에 본점이 있어요
탁트인 푸른 숲을 볼수있어 도안점이 더 마음에 들어요

다음엔 피맥한번 하고 싶네요~

식전빵이 나왔어요
접시가 너무 독특해서 대접받는 기분

방금 화덕에 구워 나와서
넘 바삭해 보여요

도우도 얇고 내용물도 풍부해요
배고프지 않을때에도 자꾸 손이 가는
맛이에요
재료도 신선하니 느끼하지 않아요

피클도 신선하니 맛있었어요
정말 여심 저격인 곳이죠~

데이트 하기에도 좋고
모임하기에도 제격인 곳
창밖 뷰까지 좋은 빛나
강추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