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상대동에 맛있는 수제 갈빗집이 있다 해서 가보았어요~

 

 

 

 

 

개그맨 김준현이 죽기 전에 먹고 싶은 음식

1위를 돼지갈비라 했다죠? ㅎ ㅎ

 

바로 그 돼지갈비를 맛보았는데요

과일과 야채로 소스를 만들어 

간이 세지않고 은은한 단맛이 나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만한

갈비인 것 같아요

 

 

 

 

밑반찬이 나오고

숯불 위에 두툼한 고기가 얹어졌어요

 

양념고기라 타지 않게 자주 뒤집어 주었어요

 

요즘 고기와 고추냉이

같이 먹는 게 대세인 거 아시죠?

여긴 요즘 트렌드에 맞게 고추냉이가

준비되어있네요~

 

함께 곁들일 무쌈도 있어요ㅎㅎ

 

불판은 알아서 빠르게 바꿔주시는 센스~

 

 

 

 

갈비가 맛있게 익으면

양파장아찌와 한 번

 

고추냉이 얹은 무쌈에 한 번

 

소스에 양파 적셔 또 한 번~

 

 

그야말로 꿀맛 ^^

 

 

 

 

얼른 먹고 싶은 마음에

사진이 흔들렸네요ㅎㅎ

 

한국인은 밥 힘!!!

된장찌개와 공깃밥으로
마무리~

 

 

 

 

 

좋은 숯은 고기의

풍미를 높여주죠~ㅎ ㅎ

 

 

 

 

다음엔 꽃살치 갈비도 꼭 먹어봐야겠어요~

 

대전 상대동 맛집 찾으신다면 

백년갈비 추천합니다

 


제 돈으로 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