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리와 리뷰

마켓컬리 추천상품-1탄

50에도 철딱써니 2020. 4. 8. 10:40

요즘  코로나 때문에 마트 가기도 힘드시죠?

평소에 마트에 직접 가서 장을 직접 보는데 

지인들이 마켓컬리를 강추해서 새로운 시도로 주문해 보았어요~

 

그야말로 신세계였어요^^

 

눈으로 보지 않고 사니까 아무래도 신선한 식품이 올지 걱정했었는데 

채소나 과일도 싱싱하니 마음에 들었어요ㅎㅎ

 

철딱써니가 직접 구매하고 직접 먹어보고 엄선한

마켓컬리 추천상품 시작할게요~!!!!

 

[숭의가든] 한돈 목살 양념 구이입니다

 

냉동인데도 고기가 정말 부드럽고

양념이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이건 딸래미 입맛에도 딱 맞는다고 해서

어른 아이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사실 갈비는 고기 부드럽고 양념 맛있으면 끝 아니겠어요?ㅎㅎㅎ

 

 

 

[미트클레버] 대구막창은

막창이 쫄깃쫄깃하고 냄새도 안 나요~

 

저는 대구에 있는 '구공탄 막창'을 참 좋아해서 

대구에 놀러 가면 그곳에 꼭 들렸어요

 

그런데 마켓컬리에서 시킨 막창이

대구까지 가서 먹은 막창과 비슷한 맛이 나더라고요!!!

 

여러분도 간편하게 집에서 즐겨보세요^^

 

 

 

[어게인리프레쉬] 샐러드인데요

그중에서도 특히 비프 샐러드를 강추합니다!!!!!!!!!!!!

 

정말 이 비프 샐러드를 몇 번이나 시켜먹었는지 몰라요

간편한 식사로도 좋고

파스타나 피자 등 다른 음식과 곁들여 먹기에도 좋아요

 

야채도 싱싱하고

소스도 맛있고 고기도 맛있고 

마켓컬리에서 정말 다양한 샐러드를 시켜 먹어보았지만

 

어게인리프레쉬 비프 샐러드가 가장 맛있었어요ㅎㅎㅎ

 

어게인리프레쉬에서 리코타 샐러드도 맛있답니다

연어 샐러드와 새우 샐러드는 soso.... 

 

 

 

 

[밀클레버] 미니붕어빵

그중에서도 슈크림 맛을 추천드려요

 

정말 간편하게 전자레인지에만 돌려서 먹어도 맛있어요

사실 붕어빵 맛있는 건 말해 뭐합니까ㅋㅋㅋㅋ

설명은 생략할게요

 

상상하는 그 맛입니다

 

 

 

[SEMIWON] 사천 마라탕면 강한 맛

사천 마라탕면 강한 맛이 있고 그냥 마라탕면이 있는데

 

마라의 매력에 이미 빠져 계신 분이라면 

강한 맛을 추천드립니다

처음 도전하시는 분은 그냥 마라탕면을 드셔 보세요^^

 

더 푸짐하게 드시고 싶으시면

소시지나 고기, 중국 당면 등을 추가해서 드셔도 좋지만

추가하지 않으셔도 서운하지 않게 내용물이 들어있답니다

 

 


 

여러분도 마켓컬리 추천상품 주문해서 드셔 보시고

즐거운 식사시간 보내세요ㅎㅎㅎ

 

마켓컬리 추천상품 2탄도 기획 중이니 

기대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