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쇼핑에 관심있는 친구가 6월 26일 금요일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
오픈에 앞서 프리 오픈을 6월 24일~ 25일 동안 한다고 해서
대전 용산동으로 달려가 보았어요
중부권 최대의 아울렛으로 오픈 전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곳이라
궁금하고 기대되었어요

주차장은 지상과 지하 주차장으로 되어있어 나뉘어 있었어요
입구마다 열체크와 소독제가 비치되있고 많은 안전 요원들이 곳곳에 있었어요


야외 주차장에 주차를 한후 북측 9번 게이트쪽으로 들어서자마자 눈에 띈건 회전목마였어요
5세 아이들은 회전목마를 무료로 탈수있는데 코로나로 당분간 운행은 안한다네요
아이들이 엄청 좋아할 것 같아요~
새로 지어진 건물답게 내부도 깔끔하니 생각보다 크고 넓으며 환해요


역시 좋은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스타벅스 ~
건물의 다른 커셉과 맞춘 편안한 인테리어네요


1층 이벤트 플라자는 줄서서 거리두리를 하며 입장을 하고 있었어요
주로 가방을 팔고 운동화와 벨트도 있어요
60%~ 20% 세일을 하고 있어요
1층엔 해외 명품패션, 여성패션, 아동,유아 브랜드가 있고
서비스 라운지인 안내데스크와 사은데스크,멤버십데스크가 있어요

2층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며 본 모습이에요
2층엔 장신구, 남성패션,뷰티,서점, 영패션, 리빙,수선실,스포츠, 골프, 구두,핸드백
매장이 있어요



높은 천장으로 설계되어있어 답답하지 않고 가운데가 오픈형이라 탁트여있어요
에스컬레이터와 엘리베이터가 곳곳에 비치되 있어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어요

3층까지 매장이 있는데 ㅁ 자 모형의 매장 형태라 이동하며 쇼핑하기 편리해요


즐거움을 누리는 공간으로 3층엔 메가박스가 자리해 있어요
특화관인 MX관이 있어 더욱 인기가 예상되요
웰빙과 아늑함이라는 뜻의 가진 휘게의 의미처럼 책과 커피를 함께 즐길
꾸아퍼스트라는 헤어샵과 더벨스파라는 전문 에스테티 브랜드도 입점해있어요



행복을 맛보는 거리 푸드 스퀘어
다양한 지역 맛집, 유럽의 와인,푸드코트등이 있어요

친환경 로컬푸드 전문점 품앗이가 들어와 있는 것도 신기했어요

에스컬레이터 옆쪽에 키오스크가 설치되있어 층별 안내와 동선을 확인할 수 있어요
처음오는 곳이라 이용하니 편리했어요


3층에는 스카이 테라스가 꾸며져있어요
한여름을 빼고는 잠시 쉬기 좋겠어요~




3층에서 내려다본 중앙광장은
오픈을 앞두고 분수도 틀어놓아 시원하게 느껴졌어요
분수공원에는 거울못, 바닥분수,터널분수등 다양한 분수가 길게 조성되어 있어요
아이들은 신나게 뛰어놀고 가족들은 주변 벤치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어요

한바퀴 돌고 1층으로 내려와 리틀포레스트의 남쪽 출구로 나가니
생각지고 않게 펼쳐지는 갑천과 수변공원이 아우러지는 탁 트인 공원을 만나게 되요
자연속 놀라움이 가득한 모두의 원더랜드 맞는거 같아요
도심속에 자리잡은 대전점이지만 뒤로 펼쳐지는 공원과 자연의 하나됨은
답답한 도시를 벗어나 살아있음을 느끼게 해주는 공간 같아요

 

서측 외부공원에는 다람쥐 모형의 작품과 잔디밭,꽃길 사이를 산책할 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북측 별관에는 호텔 스카이파크가 있어 호캉스 하며 즐기기에 안성맞춤이겠어요


오픈 이벤트로 카카오톡 채널 대전점 추가시 웰컴 기프트를 주는 행사도 해요
코로나로 오픈식 행사 같은 것은 하지않기로 했다고 하네요

 
그밖에 스튜디오 뿌띠 대전점이있는데 이곳은 아이들과 엄마들을 위한 편안한 분위기에서 쉬며 책도 읽을 수 있는 오픈형 공간도 있어요


이상 프리 오픈으로 미리 만나본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대전점
방문후기를 마치며 앞으로 대전인들 뿐만이 아니라 근교에서도 많이 찾을것 같다는 생각을 해봤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