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새로 생긴 메가 커피 도안상대점에 방문했어요
외관부터 노란색이라 눈에 확 띄네요
메뉴가 엄청 많아 보여요


메가커피 도안상대점
대전 유성구 상대동로 34 102호
매일 08:00~22:00

목이 말라 시원한 음료를 주문해요
색감이 예쁜 메가커피 유니콘 매직에이드 선택했어요

주문한후 매장 둘러보기~
노란 색감이 많이 보여 상큼 발랄해 보여요

매장이 작지만 깔끔하니 좋아요~
주로 테이크아웃을 많이 하는 곳 인것 같아요
무인 포스기도 밖에 있어 요즘 같은때 반가웠어요

촬영해도 되냐고 허락 받은후 촬영


음료를 받으러 갔더니 갑자기 알바생이
계량컵에 파란 액체를 음료컵에 부어주시며
색이 변하는걸 보여 주셨어요

재료에 따라 음료 색상이 변하는 컬러 체인징 음료 ~
어머나!!!
신기해서 촬영해 봤어요 ㅎㅎ

색감 정말 예쁘죠?
저으면 색이 또 변한다하니 살살 저어봤어요

이번엔 점점 보랏빛으로 변하네요

맛은 레몬에이드처럼 상큼하지만
신맛이 강하지 않아 시원하게 마시기 좋았어요^^

마술을 보는것 같은
유니콘매직에이드~
음료 한잔으로 잠시 행복해 봐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