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평소에 안마기를 사려고 알아보던 끝에
세라젬 마스터 V4를 큰맘먹고
구입했어요~

차콜과 화이트 컬러를 두고 고민끝에
집안에 예쁘게 두고 사용하고 싶어
화이트로 결정 ~

안마의자를 구입하지않고 세라젬 V4를
구입한 이유는
사용자의 체형을 분석하여
목,등,허리까지 척추라인을 따라 집중관리
해준다는 점이었어요

키가 작은 저는 안마의자를 사용하면서
몸에 맞지않아 불편했던 점이 불만이었거든요

또하나,
안마의자처럼 공간을 차지하지 않는다는
점이었어요
사용하지 않을때는 접어 놓을수 있어요

슬라이딩 모던한 디자인이라 거실,침실등
공간과도 잘 어울려요

사용할땐 이렇게 펼치면 늘어나요

세라젬 V4 전용 매트가 사은품이라 더 좋네요
자동으로 상하 높낮이를 조절하는 특허받은 내부 발열도자가
사용자별 척추라인을 따라 밀착 마사지를 해 주어
아주 시원해요

표준모드를 주로 사용하는데
36분 프로그램이라 시간이 알맞아요
너무 짧지도 길지도 않아 지루하지 않은거
같아요


특허기술이 적용된 척추의료가전~
척추부위에 집중적으로 온열과 압박자극을
제공하는 한국의료기기안전정보원에서 근육통
완화로 인증받은 의료기기에요
추운 겨울에 사용하니 더욱 제격인것 같아요

새롭게 탑재된 복부진동도자~
복부및 다양한 신체부위에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65도 온열에 진동까지~
전 복부진동도자를 종아리 부위에 놓고
사용하니 다리 마사지하는 느낌이라
시원했어요
세라젬을 구입한 대리점에서 꿀팁으로
알려주셨답니다

작은 도자는 진동은 되지않지만
눈이나 목, 손목부위등에 올려 놓으면
혈액순환을 시켜주어 뭉친 부위를
풀어줘요

세라젬 v3와 다르게
새롭게 탑재된 블루투스 스피커가 있어 스마트폰및
디바이스와 연동되어 편리하게 음성 콘텐츠를
즐길 수 있어요

자연의 소리,클래식,기능성 음악으로
구성되어 세라젬을 하는 내내 힐링되는
느낌이에요


사용하기 편리한 리모콘~
17가지 마사지 모드로 내 몸에 맞는
마사지를 선택할 수있고
9단계 강도의 세분화로 조절이 가능해요

처음 사용할때는 1단계 부터 사용하여 차츰
높여 나가야 겠죠?
목부터 등,허리, 엉덩이까지 풀어주어요
전 엉덩이 부분 풀어 줄때가 많이
아프더라구요

요즘 저희 가족은 저녁이면 순번을 정해가며
세라젬 V4를 사용하고 있어요

팔이 아픈 남편,
척추를 풀어주니 팔도 점점 풀리는것
같다고 하네요

허리 아픈 나,
뜨끈하니 척추 라인을 따라 마사지 해주니
따로 마사지 샵에 다닐 필요없어요~

직장생활에 피곤한 아들,
한잠씩 잘때가 많아요 ㅎㅎ

공부하는 딸,
구부렸던 목을 풀어 주어 머리도
맑아 지는듯 하데요 ㅎㅎ

온가족이 잘 사용하고 있는 세라젬 V4
안마 의자 사려고 망설이시는 분들
추천합니다^^
이상 제돈내고 산 제품이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