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새 믹서기를 구매하려고 이것 저것 알아보다
일렉트로룩스 마스터 9 멀티블랜더
E9TB1- 92BP 를 구매했어요~

롯데 하이마트에서 요즘 큰폭으로 세일을 해서
인터넷 최저가 보다 저렴한
275,000원에 구입했어요

믹서기/용량 2L / 트라이탄용기/ 용기 2개/ 소비전력 100W/
[ 조작] 터치식/속도저절 5단계/ 6종날
[부가] 티타늄코팅칼날/ 분쇄/다지기/순간작동/얼음분쇄/BPA-FREE/
스무디기능/10도 기울임/ 스마트스피드컨트롤/스마트폰제어/
이중잠금 / 추가용기: 0.8L/ 크기 (가로 세로 깊이 ): 190× 426 ×251 mm

유럽 미슐랭 스타셰프 50%가 사용하는 브랜드~

일렉트로룩스 마스터 X 전용 앱을 연동해
르 꼬르동 블루 셰프의 요리를
집에서도 쉽게 따라할 수 있어서
믹서기 이상의 기능을 기대해도 좋을거 같아요

앱을 설치하니 이렇게 다양한 음식을 만들어 먹을수있어 좋네요~ㅎㅎ

E9TB1- 92BP
블랙펄 색상이에요

 

2L 사이즈의 BPA-FREE 트라이탄 소재 용기와
800ml 사이즈의 구성품 다목적 다지기가 있어요

10도 기울임 파워틸트 기술과 6중 티타늄 코팅 칼날이 만들어내는 강력 블렌딩이 장점인거 같아요


간편한 프로그램 버튼이 있어 원하는 방식으로 블렌딩을 완성해줘요
스무디 - 스프- 얼음 분쇄가 있어요

스마트 스피드 기술이 접목된 5단계 속도 조절 버튼~
스마트 스피드 기술은 일렉트로룩스만의
차별화된 기술로 홀센서를
통해 재료의 양을 감지,칼날 회전 속도를
자동으로 조절하여 양에 상관없이
항상 같은 식감과 색감을 구현해줘요

 

본체와 뚜껑이 완벽히 장착되지 않거나 용기가 본체에 완전히 삽입되지
않으면 전원기능이 작동하지 않도록 2중으로 안전하게 설계되어 있어요

한가지 아쉬운 점은 칼날을 분리하여
세척할수는 없다는 점이에요

믹서기 새로산 기념으로 수박주스를
해먹었어요
전원을 누르니 본체에 불이 들어 오네요
수박을 큼직하게 대충 썰어 넣어 보았어요

곱고 예쁘게 잘 갈리네요~
걸리는거없이 목 넘김이 좋아요^^

일렉트로룩스 마스터 9 믹서기
앞으로 자주 사용할거 같아요
다음엔 홈카페 음료를 만들어 올려 보도록 할께요

이상 제돈내고 구매한 후기였어요~


댓글